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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모드


<태그와 난입의 절묘한 조합, 배틀모드!>

- 2019년 4월 24일(수) 점검 후 부터 [배틀 모드]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 배틀 모드는 팀 대항전으로 진행됩니다. (최대 인원 3:3)

- 게임 시작 시 각 팀의 [선발] 주자가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나머지 인원은 [대기] 상태로 관전합니다.

- 배틀모드는 게임 플레이가 지루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기존 용병 체력의 85%만 적용되었습니다.





<선발 순서는 어떻게 정하나요?>

- 게임 시작 전 [선발] [중견] [후발] 순위 설정이 가능하며, [무작위] 설정도 가능합니다.

→ 동일한 조건(ex: 3명 모두 '선발')을 선택했을 경우, 순서는 무작위로 진행됩니다.

- 게임 시작 시 각 팀의 [선발] 주자가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나머지 인원은 [대기] 상태로 관전합니다.

- 전투 중 선발 주자와 대기 주자 간의 자유로운 태그가 가능합니다. 단, 재 태그까지 쿨타임이 존재합니다.





<태그는 어떻게 하나요?>

→ 태그는 대기 주자가 [태그 요청] 버튼을 누르면 태그 존이 활성화되며,

   선발 주자가 태그 존으로 접근 시 대기 주자와의 태그가 이루어집니다.

 대기 주자의 경우 정해진 횟수에 따라 전투 난입이 가능합니다.



 대기 주자가 [태그 요청] 버튼을 클릭 할 경우 화면 상에 메시지가 표기 됩니다.



[태그 존 활성화 예시]






<팀원이 위험해요! 난입 해서 구하고 싶어요!>

→ 대기 중 [난입] 버튼을 클릭하여 언제든, 원하는 위치로! 난입이 가능합니다.

→ 난입 후 일정 시간 동안 전투가 가능하며, 난입 시간이 종료될 경우 다시 태그 존으로 이동됩니다.


→ 단, 최대 3회까지만 가능하며, 이미 다른 아군이 난입 중이라면 난입이 불가합니다.

→ 각 팀당 한명씩만 난입이 가능하니, 신중하게 사용하세요~!





<배틀모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항목

설명

플레이 인원

최소 2:2 ~ 최대 3:3 까지

입장 방법

방 생성 후 수동 시작, 인원 부족 시 시작 불가

라운드 수

한 판

라운드 승리 방법

상대팀 전원을 처치 했을 때

보정 적용 여부

미적용

플레이 중 입장 가능 여부

플레이 중 입장 불가

데스타임 적용 여부

게임 시작 후 400초 후 적용, 선발/대기 주자 관계 없이 전투 참여

용병 교체 가능 여부

선발 주자는 교체 불가, 대기 주자는 제한 없이 교체 가능

태그 시 스킬 쿨타임

선발 주자의 스킬 쿨타임 반영, 선발 주자 사망 시에도 동일

선발 주자 사망 시

다음 순번의 주자 출전, 스킬 쿨타임 모두 초기화





<방은 어떻게 생성하나요?>

- 2019년 4월 24일(수) 점검 후 부터 [배틀모드] 방 생성이 가능합니다.



- 로비 화면의 상단 [방만들기]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배틀모드를 만나 보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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