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 게시판. 서비스 이용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 HOME > 
  • 커뮤니티 > 
  • 자유 게시판 > 
  • 전체

자유 게시판 - 전체

자유 게시판 상세보기
아이디어 아모맨서 [퍼리 용병 아이디어 No.25]
작성자 대령3퍼리 작성일 2022-12-08 17:16 조회수 1,588

< 아모맨서 >


* 이 아이디어는 LSCC기보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http://blog.naver.com/fltnfls1/220466168827



이름: 아모맨서 (Ammomancer)


소개: 아모맨서는 모래를 다루는 마법을 이용해 모래폭풍 속에서 뛰어난 기동성으로 적을 제압하는 마법 계열 용병입니다.


기본상태: 달리기 불가, 게이지 5, 전면 방어, 반격 없음, 튕겨내기 없음


장점 : 기동성이 탁월함. 조건만 만족하면 맞지 않고 일방적으로 공격할 수 있음.

단점 : 최대 DPS를 뽑아내기 위한 조건이 너무 많음, 회피 성능에 비해 공격 성능이 구려서 맞지는 않지만 때리지도 못하는 잉여가 될 수도 있음.



기본공격

1. 평타

d d

모래 뭉치를 날려 공격합니다. 모래에 맞은 적은 2초간 둔화됩니다.

(마지막 공격 짧게 넉백, 방어시 뒤로 밀려남)



2. 점공

Jd

대각선 방향으로 모래 뭉치를 날립니다.

(맞은 적은 약경직, 2초간 둔화, 땅긁 가능, 이후 Hd나 D로 연계 가능)


JHd

모래로 변하여 땅으로 내려옵니다. 적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모래로 변한 상태에서는 무적, 착딜 없음)


JD

모래로 변하여 해당 방향으로 빠르게 공중 대쉬를 합니다. 적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모래로 변한 상태에서는 무적, 이후 Hd로 연계 가능, d로는 연계 불가능)


3. 대공

D

달리기가 불가능한 대신 방향키를 빠르게 두 번 누르면 모래로 변하여 해당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적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모래로 변한 상태에서는 무적)



4-1 특수(패시브): 모래먼지

적에게 모래 공격을 적중시키면 5초동안 바닥에 모래먼지가 남습니다.

(모래 공격 = 모래 뭉치를 날리는 공격인 평타와 점공.)

아모맨서가 모래먼지에 닿으면 모래먼지를 흡수하여 게이지 1이 채워지고 1초간 이동속도가 크게 상승합니다.


4-2 특수(Hd): 모래폭풍

게이지가 5 모두 모였을 경우 D꾹을 하면 게이지를 모두 소모하여 5초간 모래폭풍 상태가 됩니다.

모래폭풍 상태에서는 기술이 강화되고, 모래먼지의 지속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d d

공격 속도가 빨라지고 공격 타수가 두배가 됩니다. 추가 타격은 둔화율을 중첩시킵니다.


Jd (+d)

공격 속도가 빨라지고 타격 횟수가 1회 늘어납니다. 추가 타격은 둔화율을 중첩시킵니다.

(지상에서 2대 다 맞으면 무꿇)


JHd, JD, Dd

경로 상의 모든 적을 약경직시킵니다. (피해량 X)

피격된 적이 둔화 상태라면 둔화의 지속시간을 갱신시킵니다.

(모래 공격 판정이 아니라서 모래먼지를 남기지 않음)


4-3 특수(Hd): 모래 폭발

모래폭풍 상태에서 D꾹을 하면 모래 폭풍 상태가 해제되며 강력한 폭발 공격을 합니다.

-바닥의 모래먼지가 모두 폭발하며 흡수됩니다. 흡수된 만큼 게이지가 다시 충전됩니다.

(모래먼지가 5개 이상이면 게이지가 전부 충전됨, 초과분의 베네핏은 없음)

-둔화된 적에게 작은 폭발을 일으켜 둔화를 해제하고 피해를 입힙니다. (약경직)

-추가 타격으로 둔화가 2중첩된 적에게 큰 폭발을 일으켜 둔화를 해제하고 큰 피해를 입힙니다. (높게 띄움)


(즉 모래폭풍 지속시간 내로 모래먼지를 5개 이상 만들고 모래폭풍 상태의 추가 타격으로 둔화를 2중첩시켜서 

모래 폭발로 큰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곧바로 모래폭풍을 다시 쓸 수 있는 상태가 되는 것이 베스트 시나리오)



장비

무기: 아모맨서 장갑

갑옷: 아모맨서 의상

투구: 아모맨서 서클릿

망토: 아모맨서 스카프


스킬

1. SD: 모래무덤

(모래무덤은 기본 쿨타임이 매우 짧고, 육성 시 스킬 쿨타임이 줄어드는 대신 기존 육성의 절반 수치에 해당하는 공격력이 올라감.)

발 밑에 거대한 모래무덤을 생성합니다.

모래무덤 위의 적은 느려지고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습니다.

모래무덤의 둔화율은 모래먼지 둔화, 추가 타격 둔화와 별개로 중첩됩니다.

모래무덤의 둔화까지 3중첩된 적이 모래 폭발에 피격되면 큰 피해를 입고 높게 띄워져 낙뎀을 입습니다.

(3중첩 둔화는 거의 고정되다시피 느려짐)


2. ASD: 모래 파도

손에 모래폭풍을 두르고 전방으로 미끄러지듯 돌진하며 경로상의 적을 모두 휩쓸고 나아갑니다.

돌진이 끝나면 모래가 폭발하며 휩쓸린 적들을 모두 넉백시킵니다.


3. AD: 모래 장막

(반액티브, 최대 게이지 3)

게이지를 전부 소모하여 3초간 모래 장막을 두릅니다. (피격 포함 모든 상태에서 사용 가능)

모래 장막은 방어 가능한 공격을 소모한 게이지당 1회 막아내고 사라집니다.


4. AS: 모래 인간

짧은 순간 모래 인간 상태로 변해 모든 공격을 회피합니다.

4
2
댓글을 가져오는 중입니다.
3월VIP이벤트전적정보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