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시녀] 길드에서 네크로맨서 예상했는데 | |||||
작성자 | 중사4정광호 | 작성일 | 2011-02-01 10:56 | 조회수 | 3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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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엔 조종 좀 가능하게 눈사람에 지속시간 늘리고 이동가능 붙는건줄 알았는데 패치내용 보니깐 " 주인을 몰라보고 때리는 경우가 발생하여 어쩌구저쩌구 " 이런말이 있더라? 그럼 결국 AI 인공지능 소환수라는거고 추측 1 : 네크로맨서 소환수 : AI 인공지능 소환수 . 조종불가 그런데 아까 말한 눈사람에 몇가지 기능 추가한거에서 거기서 눈사람처럼 따라오면서 공격하되 자기 때릴수도 있으니 추측 2 : 눈사람에 이동모드와 지속시간 추가한 소환수 . 이동방향으로 조종가능 일단은 확실치 않아 . . 추측 1이 더 정확한거같긴 하지만 그리고 스킬에 보면 " 박쥐 ... 버서커 ... 사신 ... 소환가능한 범주는 어디까지 일까요? " 라고 나와있으면 적어도 한명더 소환가능해서 한 4명은 소환할수 있다는 소리잖아? 지금 그래서 대충 가정 3개가 가정 1 : 4개다 소환스킬 가정 2 : 버서커 .. 사신 등의 해골용병스킬은 복불복 가정 3 : 전체다 복불복 가정 4 : 거미 . 박쥐 류의 소환스킬은 복불복 가정 5 : 죽은뒤 떨군 장비의 부위별소환 EX > 모자 - 버서커 그런데 여기서 솔직히 가정 1은 좀 애바고 가정 5는 죽을때까지 언제기다려? 아마 가정 2나 3일거같다 개인적으론 아 그리고 아까 말했듯이 ' 주인을 몰라보고 때리는경우가 발생 ' 이라고 되있었는데 .. 만약 인공지능일시 가정 1 : 인공지능을 너무 낮게잡았다 . 가정 2 : 개발자가 멍청해서 팀 인식 모드를 안넣었다 . 이거인데 .. 가정 2는 멍청하긴해도 이런거에서까지 실수할거같진않고 가정 1번인가? 그럼 인공지능 상향했다는소리인데 .. 얼마나 똑똑한지 몰것다 그냥 길드에서 길드원들이랑 예상한거니 헤헤 너무 반박은 하지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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